LOGIN     회원가입     오시는 길     사이트맵
현대보안공사
기업정보 사업분야 주요서비스 부가서비스 고객센터
고객센터
 HOME  >  고객센터  >  자주하는 질문
01 최초 계약시 소요되는 비용이 있습니까 ?
A. 저희 현대 보안에서는 최고 계약시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 다만 , 고객내의 경비구역이 특별한 감지기나 , 장비가 필요한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02 사고 발생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까?
A. 저희 현대보안에서는 사고 발생시 한화손해보험에서 파견되는 손해 사정인을 통해 피해를 확인하고 배상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
03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까?
A. 가건물 , 컨테이너 , 고물상 등 기기 설치가 불가능한 지역 또는 , 일부 귀금속점, 모피점등은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.
04 시스템 고장시 수리비가 발생하나요 ?
A. 저희가 설치한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무상 서비스로 지원하고 있습니다. 불편이 있으신 경우 저희 관제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05 카드 분실 및 비밀번호가 누출된것 같습니다.
A. 저희 관제센터로 연락하시면 즉시 분실카드를 정지시키고 , 비밀번호를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.
06 DVR 영상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.
A. 24시간 대응이 가능한 관제센터로 연락하시면 즉시 서비스 요원을 파견하여 드리겠습니다.
07 정전시에는 시스템이 작동하나요 ?
A. 저희 시스템은 밧데리를 내장하고 자동으로 충전하는 시스템입니다. 따라서 정전시에도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.
08 계약시에 매장 키를 요청하는데  왜 그런것입니까?
A. 고객 매장에서 침입신호가 발생하는 경우 , 저희 출동요원이 매장 내부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것으로 철저한 보안 지침에 따라 관리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(주) 현대보안공사 ㅣ 사업자번호 : 503-81-60938
본사 :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2동 739-1 성북빌딩 3층 ㅣ TEL : 1688-0411 ㅣ FAX : 053)384-4026 ㅣ 상황실 : 1688-3112
신주소 : 대구 북구 동북로 33
Copyrightⓒhds24.co.kr All rights reserved. http://www.hds112.co.kr
견적문의 사업분야 부가서비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