01 |
최초 계약시 소요되는 비용이 있습니까 ? |
A. |
저희 현대 보안에서는 최고 계약시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 다만 , 고객내의 경비구역이 특별한 감지기나 , 장비가 필요한 경우 별도의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.
|
02 |
사고 발생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까? |
A. |
저희 현대보안에서는 사고 발생시 한화손해보험에서 파견되는 손해 사정인을 통해 피해를 확인하고 배상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 |
03 |
가입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까? |
A. |
가건물 , 컨테이너 , 고물상 등 기기 설치가 불가능한 지역 또는 , 일부 귀금속점, 모피점등은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.
|
04 |
시스템 고장시 수리비가 발생하나요 ? |
A. |
저희가 설치한 시스템은 기본적으로 무상 서비스로 지원하고 있습니다. 불편이 있으신 경우 저희 관제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|
05 |
카드 분실 및 비밀번호가 누출된것 같습니다. |
A. |
저희 관제센터로 연락하시면 즉시 분실카드를 정지시키고 , 비밀번호를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.
|
06 |
DVR 영상이 잘 나오지 않습니다. |
A. |
24시간 대응이 가능한 관제센터로 연락하시면 즉시 서비스 요원을 파견하여 드리겠습니다.
|
07 |
정전시에는 시스템이 작동하나요 ? |
A. |
저희 시스템은 밧데리를 내장하고 자동으로 충전하는 시스템입니다. 따라서 정전시에도 아무런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.
|
08 |
계약시에 매장 키를 요청하는데 왜 그런것입니까? |
A. |
고객 매장에서 침입신호가 발생하는 경우 , 저희 출동요원이 매장 내부를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것으로 철저한 보안 지침에 따라 관리하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|